2018년 9월 5일 수요일

구로개인회생파산 비용

수가 없다는 생각이 들었지만 내색하지 않고 아주 그럴 듯한 미소와 변명으로 승화시켰다. "별로 가깝게 지내는 사이는 아니에요 일 때문에 만나고 일하면서나 같이 있는 입장이죠" "어디 가서 커피라도 한 잔 하지 않겠소?" 그는 타라의 일은 안중에도 두지 않고 있었다. "지금은 안 돼요" "어째서?" "그럴 시간이 없어요" 그렉은 제이슨을 다시 못마땅한 눈초리로 구로개인회생파산 비용 구로개인회생파산 비용 구로개인회생파산 비용 구로개인회생파산 비용흘겨보고는 말을 계속해서 이어나갔다. "그럼 이번 주말 계획은?" '아직은요" "우리집에 와 서 나와 함께 보내는 게 어떻겠소?" "당신 부인 집에요?" 타라는 재빨리 물었다. 그러나 순 간 실수했다는 생각이 들었다. 무심결에 튀어나온 말이다. 그렉에게 부인의 집에서 살고 있 다는 말을 들은 적이 없었다. 다행히도 그녀를 단순히 여자로 보기에 급급한 그렉은 미처 알아차리지 못했다. "그렇소" 타라는 무엇으로 뒷통수를 한 대 얻어맞은 기분이었다. 그는 겨우 한두 번 만났을 뿐인 여자를 벌써 집으로 끌어들이고 있는 것이다. 세상에는 첫눈에 반해서 그러는 경우도 있기는 하지만 그렉처럼 타락하고 음탕한 사내한테서 그런 순수한 마 음에서라고 기대하거나 엿볼 수는 없는 것이다. 그녀는 갑자기 집을 보고 싶다는 마음이 간 절했고 그녀가 그렇게 했다고 계획에 차질이 생길 것 같지는 않았다. "좋아요" 그녀는 선뜻 승낙했다. 자연스럽게 그 집을 방문하면 기억을 회복한 후부터 한 번도 잊은 적이 없는 사 라와 데니스를 볼 수 있을 것이다. 사랑하는 그 아이들을 만나기 위해서는 그 방법이 최선 이었다. 타라의 깊은 뜻을 알 리 없는 그렉의 얼굴에는 금방 만족한 미소가 가득 번졌다. "이거 정말 기쁜데?" 타라는 물끄러미 바라보다 재빨리 미소를 지어 보였다. "열 시까지 당 신을 데리러 가겠소" "알았어요" 그들이 이야기 하는 동안 제이슨은 장비를 가방에 챙겨넣고 이미 저만큼 걸어가고 있는 것이 보였다. 온갖 생각들 때문에 잠시 잊고 있던 타라는 깜짝 놀랐다. "제이슨, 어딜 가는 거예요?" 타라는 급히 뛰어가면서 제이슨의 팔을 움켜잡았다. 제이슨은 잔뜩 화가 나 있었다. "일을 하고 싶지 않다면 그에게나 돌아가요!" "그러지 말아 요, 제이슨." "농담하는 거 아녜요 이롭다 그가 더 주용하지 않아요?" "오, 제이슨, 아이처럼 왜 이러는 거예요, 네?" 타라는 애교스럽게 말하며 제이슨의 어깨에 매달렸다. 순식간에 마 음이 풀린 제이슨은 그녀의 허리를 한 쪽 팔로 껴안고 한 바퀴 빙돌렸다. 서로 믿는 만큼 그렇게 쉽게 마음이 풀어진 것이다. 그렉과의 끝없는 갈등을 가지고는 있지만 육체적인 욕 망의 노예가 되어 버린 질리는 드디어 마음의 결정을 내렸다. 현재와 같은 이중생활이 싫어 졌고 그것을 더 이상 유지할 수 없다고 판단한 것이다. 판단했다기 보다는 벼랑끝에서 생각 한 최선책이었다는 것이 맞을 것이다. 남편인 필립을 놓칠 수도 없지만 그렉을 놓칠 수 더 더욱 없었다. 그녀를 다급하게 만든 것은 타라 웰즈 때문이기도 했다. 모델계의 혜성처럼 나타나 신비스러운 매력을 지닌 타라에게 그렉을 빼앗길지도 모른다는 불안감이 작용한 것이 다. 갈림길의 그녀는 필립을 완전히 단념하기로 결심한 것이다. 그날 아침 질리는 그 사실 을 말하기 위해 필립에게 중요한 일이 있다고 언질을 해 두었다. 그녀가 잠옷 바람으로 필 립이 있는 테라스로 나갔을 때 그는 조용히 앉아 신문을 보고 있었다. "커피 드릴까요?" "그 러지." 질리는 커피 주전자와 담배를 각각 양손에 들고 있었다. "특별히 할 말이 있다고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