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9월 10일 월요일

양주개인회생파산

듯했다. "아름답지요?" 등뒤에서 굵직한 목소리가 들려 왔다. "이쪽에서 보이는 건 오스만 시대의 성벽이지. 우리 저리로 같이 가볼까?" 햇빛이 너무나 강렬하여 눈이 부신 나머지 테오는 몸을 돌렸다. 테라스에는 세 명의 남자 가 앉아 있었다. 턱수염을 기른 세 명의 노인들이 테오를 향해 부드럽게 미소를 지어 보였 양주개인회생파산 양주개인회생파산 양주개인회생파산 양주개인회생파산다. "얘가 테오예요." 마르트 고모가 테오를 남자들 쪽으로 떠다밀며 소개했다. "그런데 우선 뭘 좀 먹여야겠어요. 점심이 준비되어 있거든요. 테오, 넌 뭘 먹고 싶니? 토 마토 샐러드랑 찬 닭고기? 아니면 로스트 비프와 감자 퓌레?" "장군영사님이 오실 때까지 기다려야 하지 않을까요?" "총영사라고 해야지. 지금이 로마 시대인 줄로 착각하면 안 돼." 고모가 어이없다는 듯이 테오를 나무랐다. "로마 시대에는 장군이면 장군, 영사면 영사가 따로따로였지. 여기서처럼 두 가지 칭호를 동시에 쓰진 않았잖아요?" 테오가 투덜거렸다. "아직 회의가 끝나지 않았다고 하시더라. 너부터 먼저 먹으렴." 닭고기와 샐러드. 무릎 위에 음식 접시를 놓고, 테오는 세 명의 남자를 관찰하면서 왕성한 식욕으로 점심을 먹었다. 아마도 턱수염 때문에 실제보다 나이가 더 들어 보이는 모양이었다. 한 사람은 긴 외투 차림에 수염은 갈색이었다. 금빛이 도는 수염을 기른 나머지 한 사람은 머리 위에 동 그란 모자인 키파를 쓰고 있었다. 그런데 도대체 이 사람들은 테라스에서 무얼 하는 것일 까? "내 소개를 좀 할까?" 금빛 수염의 아저씨가 나섰다. "랍비(유대교에서 히브리 성서와 '탈무드'에 대한 학문적 연구를 거쳐, 유대인 사회와 회 중의 영적 지도자나 종교적 교사가 될 자격을 얻은 사람) 엘리제르 질베르베르그라고 한단 다. 고모로부터 히브리인들의 예루살렘을 소개해 달라는 부탁을 받았지." "난 앙투안 뒤부르 신부야." 회색 정장 차림의 남자가 말을 이었다. "그리스도인들의 예루살렘도 구경해야지." 세 번째 남자가 약간 목쉰 소리로 말했다. "난 쉴레이만 알하지드 이맘(모스크에서 예배를 인도하는 특별히 교육받은 이슬람교도)이 라고 한단다. 이슬람교도의 예루살렘을 안내해 줄게. 우리 모두 동행할 예정인데 괜찮겠지?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