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9월 5일 수요일

군포시 법인회생

타라는 레코드 판에서 흘러나오는 음악에 완전히 심취하고 있는 듯 보였다. "잘 자요" 댄이 일어서서 나가는 모습을 타라는 보지 않았다. 계속 두눈을 감고 있었다. 댄이 나가자 그녀 는 비로소 눈을 떴다. 좀처럼 음악이 다른 때처럼 귀에 들어오지 않았다. 댄이 무슨 생각을 하고 있는지 그녀는 이미 알 수 있었기 때문에 피한 것이다. 그가 더 이상 이야기 할 수 없 군포시 법인회생 군포시 법인회생 군포시 법인회생 군포시 법인회생도록 하기 위해서였다. 그녀 역시 댄을 은인으로 생각하고 진심으로 좋아했다. 그렇지만 그 것은 사랑이 아니었다. 앞으로 더 이상의 사랑은 없을 것이란 확신은 변함이 없었다. 댄이 다녀간 다음에도 타라의 일은 더욱 바쁘게 이어졌다. 그 동안 그렉은 몇 차례 연락을 해왔 지만 타라와 직접 연결되지는 않았다. 그러자 그렉은 몹시 조급해져서 안쓰러울 정도로 타 라를 찾아다녔다. 타라가 자신을 피한다는 생각이 들었기 때문이다. 그런 남자들은 대개 거 의 비슷해서 마음의 여유가 없었다. 여자의 마음이 변하기 전에 완전한 정복을 해야 하는 것이다. 그렉 같은 그런 남자들의 전형적인 모습이다. 타라가 그 곳에서 그렉을 만난 것은 뜻밖이었다. 두 명의 남자모델과 더불어 야외촬영을 하고 있을 때 그렉이 차를 몰고 나타난 것이다. "들뜬 분위기를 연출하는 거예요. 세기의 은행털이가 이제 막 자신의 계획을 실행에 옮기려는 순간이죠 타라, 카메라에 잡히지 않으니까 앞으로 좀 나와 줘요" 그녀는 촬영하는 도중에도 그의 자동차를 알아보았다. 결혼기념으로 스테파니가 선물한 자동차였기 때문이다. 그녀가 놀라서 자리에서 일어나자 제이슨이 어리둥절해 하며 물었다. "아직 시작도 안 했는 데 왜 그러는 거죠?" 타라는 촬영을 위한 술잔을 든 채 차에서 내려섰다. "잠깐만 다녀올 데 가 있어요, 제이슨 5분이면 돼요" 그녀는 제이슨의 대답을 듣지도 않고 차를 세우고 기다리 는 그렉을 향해 다가갔다. "테니스를 친다는 그 녀석이군!" 제이슨은 몹시 불쾌해 하며 투덜 거렸다. 여자들의 경우라면 다르겠지만 같은 남자의 입장에서 그렉은 확실히 혐오스러운 바 람둥이였다. 진실성이라고는 털끝만큼도 보이지 않는 겉치레만 요란한 사람이었다. "안녕, 그렉." 이미 목적이 있는 타라는 자못 애인이라고 되는 듯이 그를 다정하게 대했다. "몇 번 이나 전화를 했는데도 없더군요 어떻게 된 거죠?" "바빴어요" "당신을 찾으려고 시내를 온통 헤맸어요" 그렉은 언짢은 표정까지 지어보이고 있었다. 타라가 그에게 구속받을 하등의 이 유가 없는데도 그는 나무라듯이 말하고 있는 것이다. "알아요 그동안 나도 눈코뜰 사이 없 이 바빴어요" 타라는 속에서 들끓는 증오심을 표면상으로는 자못 미안한 표정으로 나타내고 있었다. "그건 변명이 안 돼요" 그렉은 갈수록 점점 더했다. 상대가 이미 자신의 소유라도 되는 것처럼 행동하는 것은 바람둥이의 전형적인 모습이었다. "그렉, 지금 이런 얘기나 하고 있을 시간이 없어요" 제이슨과 다른 사람들이 기다리고 있을 뿐아니라 제이슨이 타라를 향 해 크게 소리쳐 재촉했다. "타라, 지체하면 자연조명을 이용할 수 없게 돼요!" 그렉은 제이 슨에 대해서까지 간섭을 했다. "누구요?" "친구예요" "얼마나 가까운 사이요?" 사람은 대개의 경우 자신의 수준에서 남을 평가하기 마련이다. 그렉은 특히 더했다. 여자와 남자는 친구가 될 수 없으므로 남들도 자신과 같이 관계를 유지할 것이라고 생각한 것이다. 제이슨을 노려 보는 그렉의 시선이 그것을 잘 입증해 주고 있었다. 이번에도 타라는 그렉의 수준을 어

댓글 없음:

댓글 쓰기